최종편집일08.22 16:37
검색하기
인기mouGE학회

[제약/유통 > 제약]

보령제약, 카나브 동남아 시장 처방증대 본격화

쥴릭과 공조, 26~27일 이틀간 예산 캠퍼스로 필리핀 등 4개국 전문의 46명 초청
봉두한기자/hois232@gmail.com
승인 19-07-29 14:04 | 최종수정 19-07-30 08:03  
 

▲지난 26일부터 27일까지 우리나라의 예산 신공장(보령제약 예산캠퍼스)에서 진행된 ‘카나브 아카데미’에 참석한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말레이시아 4개국 순환기계 처방의들. 이번 아카데미에는 보령제약과 카나브의 동남아 공급을 전담하는 쥴릭파마 관계자들이 함께했다).

 

보령제약은 지난 26, 27일 이틀간 예산 신공장에서 싱가포르, 필리핀, 태국, 말레이시아 순환기계 처방전문의 45명을 초청, '카나브 아카데미'를 개최 했다.

 

29일 보령제약에 따르면 동남아 판매를 전담하는 쥴릭파마와 함께한 이번 카나브 아카데미는 국내 고혈압 치료제 시장을 주도하는 카나브의 임상데이터 강의와 각국의 환자처방 사례 공유는 물론, 의학 측면 외에 예산캠퍼스 투어를 진행했다.

 

보령제약과 쥴릭파마는 2017년 1월부터 동남아시아 주요 5개국(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베트남) 주요심장내과 전문의 6명으로 구성된 자문단 미팅(Fimasartan Adviosry SummiT)과 2017년 아시아태평양 심장학회(APSC, Asian Pacific Society of Cardiology)에서 심포지엄(Symposium)을 진행하는 등 카나브의 성공적인 글로벌 시장안착을 위한 준비를 진행해왔다.

 

현재 카나브는 싱가포르 (2018. 7월), 말레이시아 (2018. 8월), 필리핀 (2019. 4월), 태국 (2019. 6월) 4개국에서 처방이 이루어지고 있다.

 

쥴릭파마 동남아지역 메디컬 책임자 마크 앤서니 리베라 박사(Dr. Mark Anthony Rivera)는 "카나브의 다양한 임상 데이터는 고혈압 환자의 혈압조절 및 안정적인 혈압관리를 통해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카나브는 안전성과 내약성, 보령 예산캠퍼스 스마트 공장에서 제조되는 품질의 우수성이 더해져 처방의들에게 신뢰성을 더욱 높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또 “적극적이고 윤리적인 의료 마케팅을 통해 동남아 시장에서의 처방 성과를 높이는 한편, 카나브의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임상/처방의 대상 교육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령제약 이삼수 사장은 “의약품 처방의 시작은 제품의 신뢰도와 우수한 임상데이터”라며 “앞으로도 쥴릭파마와의 강력한 파트너쉽을 통해 제품의 신뢰도와 우수한 임상데이터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공동 진행해 동남아시장에서의 성과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동남아에서는 카나브플러스 및 듀카브 발매허가가 진행 중이며, 올 하반기에는 멕시코에서 듀카브가 발매 될 예정이다. 또한 내년 상반기에는 과테말라, 도미니카공화국 등의 중앙아메리카 국가에서 카나브가 발매될 예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카나브의 성장이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Copyrightⓒ사이언스엠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0)
내용 아이디 작성일
 
의견작성하기
 
 
이름 비밀번호
 
다음기사글이 없습니다.
이전기사글이 없습니다.
제약 기사목록 보기
 
인기뉴스
종근당, 연구인력 박사급 90명..
수면무호흡증 방치시 뇌 기능 ..
참나무 목초액 추출물 유럽 말..
상반기, 화이자 리피토 728억..
명인, 화성 최신 제2GMP 완공...
 
많이 본 포토뉴스
GC녹십자-천렙, 마이크로바이..
전혜숙 의원, 2019 최우수전문..
동성제약, 제3회 송음마라톤대..
제27회 JW중외박애상, 서진수 ..
 
최신 인기뉴스
수면무호흡증 방치시 뇌 기능 ..
참나무 목초액 추출물 유럽 말..
상반기, 화이자 리피토 728억..
제약바이오 기업 50곳 최근30..
JW홀딩스, 종합영양수액제 '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