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11.23 13:25
검색하기
인기[취재수첩]제약GE

[제약/유통 > 제약]

알앤에스바이오,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유토마일드S’ 신제품 2종 출시

김홍진 기자 / scmdhj@daum.net
승인 16-12-27 09:15 | 최종수정 16-12-27 09:15  
 

알앤에스바이오가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브랜드 ‘유토마일드S’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피부질환 연구개발 전문기업 알앤에스바이오(대표이사 이규섭)는 최근 피부 보습 개선 및 유지를 위한 병·의원 유통 화장품 브랜드 ‘유토마일드S(UTOMILD S)’의 신제품 ‘내추럴 모이스처라이징 크림∙로션’ 2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브랜드 ‘유토마일드S’는 모두가 꿈꾸는 이상적인 피부로 가꾸고자 하는 염원을 담아 탄생한 제품이다.

 

기존 ‘유토마일드’ 브랜드가 순수한 아기피부의 느낌을 강조했다면 이번 ‘유토마일드S(UTOMILD S)’ 시리즈는 매끄럽고 건강한 아름다운 피부를 나타낸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유토마일드S는 로션과 크림 2종으로 구성됐다. ‘유토마일드S 내추럴 모이스처라이징 로션’은 발림성이 좋아 넓은 부위에 사용하기 좋으며 사용 후 바로 옷을 입어도 전혀 끈적이거나 불편함이 없을 정도로 흡수력이 탁월하다.

 

‘유토마일드S 내추럴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역시 탁월한 보습기능으로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하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해 준다. 유토마일드S 2종은 모든 피부에 사용 가능하며 남녀노소 관계없이 전연령대에서 사용 가능하다.

 

알앤에스바이오 관계자는 “’유토마일드S 시리즈’는 피부 지질 성분 공급을 통한 뛰어난 보습력으로 사람 피부에 적합한 피부 지질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다”며 “특히 파라벤, 트리클로산, 인공향료 등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9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을 뿐 아니라 피부저자극테스트를 거쳐 안전성을 확보했다”고 강조했다.

 

알앤에스바이오는 지난 2014년 설립된 신약연구개발 전문기업으로 아토피 피부염과 피부 알레르기 분야에 특화된 자체 연구소를 통해 각종 치료제 및 데일리케어 제품을 연구 및 개발하고 있다.

 

국내 최초로 아토피 천연물 신약으로 허가받은 ‘유토마외용액2%’의 판매권을 보유하고 있어 지난 10월 시장에 진출한 영진약품의 아토피 치료제 판매를 전담하고 있다.

 

알앤에스바이오는 이번 코스메슈티컬 신제품 출시 이후 ‘건강하고 균형잡힌 피부’ 컨셉의 또다른 브랜드 유토비(UtoB) 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피부관리 용도 목적의 유토비 시리즈는 건강한 피부상태와 피부지질의 균형 유지를 위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이를 효과적으로 공급하기 위한 특허기술을 적용했다. 

 
 
Copyrightⓒ사이언스엠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0)
내용 아이디 작성일
 
의견작성하기
 
 
이름 비밀번호
 
다음기사글이 없습니다.
한미약품, 생후 첫 종합영양제 '텐텐산' 출시
제약 기사목록 보기
 
인기뉴스
세계 최초, 만능줄기세포로 심..
일반인 알츠하이머병, 예측 "..
뇌 성상세포, 치매와 연관 있..
인슐린 알약, 제 1 형 당뇨병 ..
"'묶음번호' 등에 어떤 문제점..
 
많이 본 포토뉴스
일양약품, 백혈병 치료제 "슈..
GSK 남성형 탈모 치료제 아보..
화이자제약 ‘챔픽스’, 새해..
알앤에스바이오, 코스메슈티컬..
 
최신 인기뉴스
일반인 알츠하이머병, 예측 "..
뇌 성상세포, 치매와 연관 있..
인슐린 알약, 제 1 형 당뇨병 ..
"'묶음번호' 등에 어떤 문제점..
올리타 "뇌전이 비소세포암 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