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일11.25 16:53
검색하기
인기mouGE학회

[제약/유통 > 제약]

유한양행, 2020 ARC 어워즈 '애뉴얼리포트' 대상 수상

국제경연대회, 제약부문 세계 1위(금상) 및 국내 최고작으로 뽑혀
김영길기자/pharmakr@naver.com
승인 20-11-10 18:30 | 최종수정 20-11-10 19:14  
 

유한양행(대표이사 이정희)의 애뉴얼리포트(Progress & Integrity)가 국제경연대회에서 2020년 국내 최고의 애뉴얼리포트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또 유한양행은 2020 ARC 어워즈에서도 Best of South Korea 부문 대상(Grand Award Winners)을 수상했다.

 

10일 유한양행에 따르면 ARC(Annual Report Competition) 어워즈는 미국 머콤(MerComm)社의 주관으로 개최되는 세계 최고 권위의 국제경연대회로 1987년 우수한 애뉴얼리포트를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특히 기업의 광고 및 후원 없이 대회가 진행되어 공정성 및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다.

 

29개국에서 1,690개의 애뉴얼리포트가 출품된 이번 대회에서 유한양행은 제약부문(Traditional

Annual Report - Pharmaceuticals)에 출품하여 글로벌 1위인 금상(Gold)을 차지했고, 이후 금상 수상작 중 각 부문별 Grand Award winners를 뽑는 본선에서 Best of South Korea 대상에 선정됐다.

 

전세계 50개 이상의 기관 및 기업임원, 디자이너, 작가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으로부터 표지 및 내부디자인, CEO 메시지, 내용 등에서 창의성 및 독창성을 높이 평가 받았다.

 

이번 애뉴얼리포트는 유한양행의 최근 R&D 성과가 단순히 운에 의한 것이 아니라 기업체질을 바꾸기 위한 치밀한 전략과 과감한 R&D 투자에 의한 것임을 소개하고, 종양, 대사, CNS 등 3대 전략 질환군을 중심으로 글로벌 제약회사로 도약하기 위한 방향을 실버 & 블랙의 미래지향적 Tone& Manner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올해 애뉴얼리포트는 특별히 진취적 열정을 뜻하는 ‘Progress’와 기업 철학인 정직을 뜻하는 ‘Integrity’를 중심으로 회사의 역동적인 기업활동을 쉽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이번 수상은 고객과 주주들에게 글로벌 제약사로서의 비전 및 미래가치를 및 글로벌 역량을 다시금 인정받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Copyrightⓒ사이언스엠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0)
내용 아이디 작성일
 
의견작성하기
 
 
이름 비밀번호
 
다음기사글이 없습니다.
이전기사글이 없습니다.
제약 기사목록 보기
 
인기뉴스
문희 약사, 제 23회 유재라봉..
에제티미브+스타틴 복합제 3분..
안국-노바티스 '카브스' 특허..
보령제약 예산공장 항암제 생..
콜린, 임상재평가 '3개그룹'으..
 
많이 본 포토뉴스
최소 절개로 간 기증자, 만족..
동아ST, 작년매출 6122억…전..
JW생명과학, 식염수 희석않는 ..
AI활용 신약 후보물질 국내 첫..
 
최신 인기뉴스
에제티미브+스타틴 복합제 3분..
화이자 비소세포폐암 치료제 '..
대웅, 코로나19 치료제 '호이..
대웅 '글리아타민' 종근당 '글..
사노피, 혈우병 치료제 '엘록..